creatorkim
58
photos
52
on Google Maps
views
None

creatorkim's conversations

연곡사를 몇 백미터 전에 가파른 오름길로 시작되는 갈림길로 400미터 남짓 높은 곳에 위치한 마을이다. 현재(2014.6) 기존의 가파르고 굴곡이 심한 시멘트도로를 아스팔트 포장공사가 한창이다. 사람이 사는 곳으로 별 의미가 없을 정도로 가파른 곳에 위치하고 있으나 산장과 신축 가구들이 많이 보이는 곳이다. 옆에 있는 당재를 넘어 경상도 목통마을(통제골)로 갈 수 있다.

Here's the Incheon canel from Seoul to Incheon.

It has come spring 60 dgree Fahrenheit. I got running half full course maraton from down town to the end of runway at Anchorage international airport.

웰링턴은 영국의 군인의 이름으로 나폴레옹을 격파한 사람이고 또 하나는 뉴질랜드의 수도입니다. 1985년도에 비석에 웰링턴이라고 쓰여 진 의미는 아마 죽은자의 이름 같으며, 영국이 러시아의 세력을 막고자 불법으로 수심이 깊어 전략적인 위치를 가지고 있는 이 섬을 불법 점령하여 당시 영국 해군청 차관의 이름 Hamilton의 따서 해밀턴 항(Port Hamilton)이라고 명명했습니다.

태백시에는 낙동강의 발원지인 황지연과 사진의 한강의 발원지인 검룡소가 있습니다. 단순히 물이 흘러내리는 곳이 아니고 연못의 중앙아래에서 물이 솟아 오름니다. 수맥이 있어 날이 가물어도 태백시민들이 먹고 남을 수 있을 정도의 물이 계속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지리산 초입에 있는 구룡계곡입니다. 흐느려진 연녹색의 나무가 길과 그리고 흐르는 계곡을 몽땅 삼켜 나무위를 마치 구름을 타고 나르는 듯합니다.

월출재 정상(750m)입니다. 구례군 간전면 용지동에서 광양군 봉강면으로 통하는 군 작전도로로 백운산 준령에 위치합니다. 대체로 경사가 완만하나 거리가 멀게 꾸불꾸불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Off load차량이나 MTB(3시간 소요)가능합니다.

구례군 간전면 효곡마을 용지동에서 백운산 월출재로 올라가는 갈림길입니다. 좌측의 비포장도로가 들어가는 입구이며 광양군 봉강면 조령마을까지 대략 18KM정도로 경사는 그다지 높지 않지만 거리가 멀어 MTB RIDING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여기는 거문도(행정구역상 여수시 삼산면 거문리)입니다. 거문도는 서도,동도,고도(제일 작으나 면사무소 및 파출소 등 행정 기관이 위치하며 건물들이 많으며 배가 정박하는 곳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서도에 위치한 거문 중학교에서 아래에 초등학교와 멀리 고도의 모습입니다.

« Previous12Next »

Friends

  • loading Loading…

 

creatorkim's groups